티스토리 뷰




김동윤 사망원인 스펙트럼  믹스나인 자살


그룹 스펙트럼의 멤버 김동윤이 사망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들려졌습니다. 향년 20세로 너무도 아까운 나이에 세상을 떠나게 되어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김동윤의 소속사 윈엔터테인먼트는 7월27일 공식입장을 통해 김동윤의 사망소식을 알렸는데 갑작스러운 비보로인해 소속사 전직원이 충격인 상태라고 합니다.





갑작스러운 김동윤의 사망소식은 팬들에게도 큰 충격으로 다가왔습니다. 특히나 바로 하루전날인 26일에도 SNS 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 걸로 알려져 있어 안타까움을 더했습니다.


김동윤은 1998년생으로 믹스나인을 통해 얼굴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잘생긴 외모도 한몫했지만 무엇보다 성실함과 실력으로 인정을 받았던 김동윤은 이후 윈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2018년 5월 스펙트럼이란 그룹으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었습니다.





아이돌이라는 꿈에 확신이 없어서 고민이 많았었지만 가수를 준비하며 꿈에 확신을 갖게 되고 정말 간절하게 준비를 하게 되었다며 쇼케이스 당시에 포부를 밝히기도 했던 김동윤.


꿈을 이룬지 고작 2개월만에 너무도 짧은 가요계 생활을 뒤로하고 세상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사고로 인한것인지 지병으로 인한것인지 자살로 인한것인지 온갖 추측들이 난무하는 상황이지만 아직까지 정확한 사인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유가족의 뜻에 따라 장례는 조용히 치뤄질 예정이며 김동윤의 여동생이 남긴 추모글과 사진이 퍼져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