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맨스 패키지 우창균 107호108호 104호 그들은 누구인가


예전 남녀데이트 프로그램 짝 을 아시나요? 일반인 출연자들의 우정과 사랑을 주제로한 데이트 프로그램이었는데 한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인해 폐지가 되었습니다. 짝은 그때 당시 일반인들의 풋풋하고 긴장된 모습으로 소개팅을 하는모습이 신선하게 다가와 연일 화제가 되었던 프로그램이었습니다.


SBS의 새 예능프로그램 로맨스 패키지는 짝의 후속 프로그램이라고 봐도 될정도로 비슷한 포맷입니다. 다른 점은 짝은 경치좋은 시골에 일반 주택에서 진행이 되었었고 로맨스 패키지는 고급 호텔에서 진행된다는 점입니다.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여성들과 훈훈하고 능력있는 남성들이 출연한다는 점은 동일합니다.





커플메이킹 호텔-로멘스패키지에서는 여름휴가 특집이 방송중입니다. 훈남훈녀 8명의 등장을 시작으로 긴장감 넘치는 소개팅이 진행되었는데요. 남성출연자들은 모두 훤칠한 키의 모델포스를 보여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습니다. 


남자 101호는 슬림한 체형에 배우 지수를 닮았고 102호는 전현무의 최측근인 이시언 닮은꼴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103호는 세련되고 날렵한 느낌을 주었고 104호는 전체적으로 지적인 느낌을 주었는데 배우 한석규를 닮은듯 했습니다.





여성출연자들의 미모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하얀 원피스를 입고 등장한 여자 105호를 임수향은 레이디 제인을 닮았다며 놀라워했고 전현무는 이에 대해 이윤미를 닮기도 했다고 말했습니다. 여자 106호는 고급스럽고 엘레강스한 느낌을 주며 시선을 끌었는데 배우 김민을 닮은듯 했습니다.


여자 107호는 뛰어난 몸매로 화제가 되었는데 그룹 다비치의 강민경을 닮은듯 했습니다. 여자 108호는 귀엽고 단아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는데 배우 한지만과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를 연상케 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로맨스 패키지에 출연을 하게되면 온갖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화제의 중심이 되곤하는데 우창균의 경우 잘생기고 훈훈한 외모로 시청자들의 큰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뛰어난 외모 뿐만 아니라 대기업에 근무하는 재원으로 탄탄한 직장까지 있어 뭐하나 부족한 점이 없었습니다.





청춘들의 뜨거운 사랑과 우정을 그린 로맨스 패키지는 30대 여성들이 가장 많이 시청한다고 합니다. 호텔에서 바캉스를 보내며 3박4일간 데이트를 하는 프로그램 포맷이 감성적인 여심을 자극한듯 싶은데요. 앞으로 어떤 출연자들이 나올지 기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