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이크로닷 홍수현 나이 도시어부 커플 1호


마이크로닷과 홍수현의 열애가 도시어부의 시청률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무려 12살이라는 나이차를 극복하고 당당하게 공개연애를 선언한 마이크로닷과 홍수현은 도시어부를 통해 서로에게 호감을 갖게 되었고 연인으로 발전 했다고 합니다.


도시어부 제작진은 마이크로닷에게 덕분에 프로그램에 대한 국민적 관심도가 높아져 널리 알리게 되었다며 감사함을 표하기도 했습니다.





장도연은 게스트로 출연해 열애에 대해 부러움을 표시하기도 했는데 2박 3일이면 다 된다? 며 의미심장한 말을 꺼내기도 했습니다. 


마이크로닷의 본명은 신재호로 1993년생입니다. 마이크로닷은 뉴질랜드 출신 래퍼로 어릴때부터 음악에 소질이 있어 2006년에 벌써 데뷔를 했었다고 합니다. 뉴질랜드에서도 낚시 실력을 인정받아 도시어부에 고정출연을 하게 되었고 경력이 무려 18년이나 된다고 합니다.





마이크로닷이 라는 이름이 어렵고 불편해 이덕화와 이경규는 마닥이라고 부르기도 하는데 마닷은 도시어부에서 메다급 부시리를 잡기도해 굉장히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태곤,이경규,이덕화와 함께한 독도낚시에서 마이크로닷은 엄청난 입질을 느끼며 대어를 예고했는데 몸이 딸려 나갈 정도로 휘청거리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긴시간 사투끝에 1m 26cm 짜리 부시리를 낚았고 현장에 있던 사람들은 마닷의 실력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도심속 생활에 지친 많은 시청자들에게 대리만족을 시켜주는 도시어부는 자연속 생생한 낚시현장과 러브스토리 둘 다를 보여주는 인기 프로그램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경규와 이덕화의 독특한 브로맨스와 앞으로 펼쳐진 낚시 얘기가 점점 궁금해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