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글의 법칙 워너원 옹성우 토니안 성훈 기대되는 활약


글의 법칙에 출연중인 워너원 옹성우와 하성운의 활약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정글의 법칙에서 빠질수 없는 체험중 하나가 바로 불피우기 인데요. 토니안은 파이어 스틸로 불피우기 도전에 나섰지만 생각보다 어려워 실패하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토니안의 실패에도 불구하고  하성운은 과감하게 불피우기에 도전하여 성공을 했고 정법 출연진들과 제작진은 감탄을 했다고 합니다.





옹성우는 첫 정글 체험이지만 최선을 다해 병만족을 위한 음식재료 굽기에 돌입했습니다.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오로지 동료들을 위해서 굽기 장인이 된 옹성우를 보며 김병만은 이제 굽기는 성우에게 맡기겠다고 발언 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최근 나혼자 산다 에서 남다른 예능감을 보여줬던 배우 성훈은 정글에 도착하자마자 배 만들기에 들어갔는데 평소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체력으로 쉴새 없이 일에 몰두 했습니다. 카메라도 신경쓰지 않고 일에만 몰두하고 있는 성훈은 병만족장의 든든한 오른팔이 될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 김남주는 본인의 SNS를 통해 정법 출연자들과의 회식 인증샷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박성광,토니안,박솔미,박정철 등이 함께한 자리로 보이는데 정글의 법칙에서 워낙 고생을 많이해서 짧은 기간의 체험이었지만 이제는 가족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친해졌다고 합니다.





정글의 법칙에서 보내온 한가지 기쁜 소식은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전국민에게 감동과 희망을 준 이상화 선수가 9월경 정글의 법칙에 합류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상화 뿐만 아니라 곽윤기와 이용대도 같이 출연할 예정이며 운동으로 다져진 올림픽 스타들의 면모를 확인할수 있을거란 기대감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