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는형님 레드벨벳 아이린 끼윱 하바나 댄스 


토요일 방송되는 인기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에서 레드벨벳이 과즙미를 발산했습니다. 


레드벨벳은 뛰어난 예능감과 과즙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는데요. 특히 아이린은 존재자체만으로도 뛰어난 미모를 자랑했습니다.


이상민은 언제부터 그렇게 이뻤냐며 넋을 놓고 아이린을 쳐다보았고 이어 가만히 있어도 이쁘다 며 레드벨벳을 당황하게 만들었습니다. 





조이는 아는형님 멤버들의 아이린 사랑에 대해  원래는 본인도 본인 얼굴에 만족하고 살고 있었는데 아이린을 보고난후 사기가 저하됐다며 공감을 표하기도 했습니다.


이어진 아이린 외모 찬양에 레드벨벳 멤버들은 아는형님 멤버들이 속물같다며 비난을 하기도 했습니다.





레드벨벳은 지난 평양공연을 떠올리며 에피소드를 밝히기도 했는데 리더 아이린은 북한의 공연관계자들에게 '조장 선생님'이라고 불렸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끼윱' '하바나' 등이 연관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는데 아이린이 하바나 댄스를 춰 멤버들과 제작진의 마음을 사로 잡기도 했습니다. 아이린이 지난번 출연했을때 머리카락을 넘기는 장면 하나가 클립영상으로 100만뷰를 넘겼다고 하는데 하바나 댄스는 얼마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일지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아는형님에 출연해 각종 화제를 낳은 레드벨벳은 아이린,슬기,웬디,조이,예리 로 구성된 걸그룹으로 2014년 8월 데뷔를 했습니다. 데뷔당시부터 뛰어난 비쥬얼과 상큼한 이미지로 화제가 되었는데 과거 아이린은 예능프로그램에 나와 시큰둥한 반응을 보여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데뷔5년차인 지금은 각종예능프로그램에서 자연스럽게 활약하며 분위기 메이커 노릇을 해 섭외가 폭주하고 있습니다.  음악방송과 예능에서 종횡무진하고 있는 레드벨벳을 응원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