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인아 성형전 몸매 나이 인생술집 모태미녀 


배우 설인아(본명 방예린) 가 인생술집에 출연해 매력발산을 했습니다.

8월3일 방송된 인생술집에서 본인의 일화를 얘기했는데요. 대학생 시절 같은과 선배와 CC였던 설인아는 남자친구의 바람때문에 헤어지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니콜,최정원,나르샤와 함께 출연한 설인아는 운동매니아로 알려져 있습니다. 운동을 좋아하냐고 묻는 질문에 태권도 3단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특히 도복중에서 주짓수 도복의 느낌이 너무 좋아 주짓수를 하고 있다고 말해 MC들을 당황케 하기도 했습니다.





배우 설인아는 프로듀사로 데뷔를 해 사람들의 이목을 끌기 시작했고 '힘쎈여자 도봉순'과 '학교2017' 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아 스타덤에 오르게 됩니다. 현재는 섹션 TV 연예통신에서 MC로 활약하기도해 예능감과 진행력도 인정받기 시작했습니다.


1996년생인 설인아는 배우로서의 입지도 탄탄하게 다져가고 있는데 드라마 '내일도 맑음' 에서 회사 CEO역을 맡아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첫 주연이라 떨리기도 하지만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설인아는 각종 시상식에서 화제를 만들어 내는 이슈 메이커이기도 합니다. 귀여운 외모와 다르게 볼륨감 넘치는 그녀의 몸매는 숱한 화제를 만들어 내기도 하는데요.


뚜렷한 이목구비와 풍만한 몸매로 베이글녀의 표본이 되고 있는 설인아는 본인의 몸매에 대해서도 솔직한 입장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어릴적에는 발육이 남들과 다른게 부담스럽기도 했지만 요즘들어서는 '감사한거였구나' 하고 부모님께 감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먹을걸 워낙 좋아하는 설인아는 가리는것 없이 모두다 잘먹는다고 하는데요. 과거    본인의 SNS 에 올린 사진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피자를 애절하게 바라보는 사진인데 보는이의 마음을 짠하게 하기도 했습니다.


설인아는 운동매니아인 만큼 먹고 싶은걸 먹고 운동을 열심히 해 관리를 하는 편이라고 말했습니다.





설인아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볼륨있는 몸매때문에 성형한거 아니냐는 의혹을 꾸준히 받아왔는데 과거 사진을 보면 현재와 전혀 다를게 없어보입니다. 


설인아는 엄마가 워낙 동안이시고 청순한 글래머라 같이 돌아다니면 자매인줄 안다고 말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설인아는 167cm의 늘씬한 키와 다양한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 그리고 청순하고 아름다운 얼굴로 차세대 미녀로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