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로듀스48 강혜원 청순래퍼 붐바야 최종순위는?


최근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 프로듀스48 에서 두번째 순위가 발표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등부터 30등까지만 살아남는 서바이벌 방식으로 1위부터 12위까지는 '데뷔조'로 불립니다.


'프로듀스 48'은 앞서 진행되었던 '프로듀스101' 세번째 시즌이며 아이오아이와 워너원에 이어 이번에는 누가 어떤 그룹명으로 데뷔를 하게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8월3일 방송되었던 프로듀스48 두번째 순위식에서는 단연 강혜원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모태 센터라 불리며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장원영이 1위를 차지하였고 2위는 야부키 나코가 차지했습니다.


3위는 강혜원이 차지하게 되었는데 이쁘고 성숙한 외모와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에 많은 시청자들이 투표를 하게 된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순위는 급격한 변동으로 인해 누가 어떻게 될지 모르는 상태입니다. 최종 선택된 12명의 소녀들이 걸그룹으로 데뷔하게 되는데 그룹명을 모집하고 있는 상테입니다.


모태센터 장원영이 끝까지 1등을 유지할수 있을지 강혜원의 추격이 성공할수 있을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수지와 정채연 닮은꼴로도 유명한 강혜원은 청순한 래퍼로 불리며 많은 남성들의 지지를 받아왔습니다. 1999년생으로 올해 20살인 그녀는 나이에 비해 성숙한 외모로 인기가 있으며 한림연예예술고들학교 연예과를 졸업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강혜원은 25등에서 22계단이나 상승해 3위를 차지한데 대해서 부족한 실력임에도 과분한 사랑과 애정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붐바야 팀에도 너무 고맙고 행복했다고 말하며 팀원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