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야자키 미호 순위 급상승 한국어로 감사인사 전해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이 현재 순위를 기습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8월7일 프로듀스48 제작진은 공식 SNS에 현재 1위부터 30위까지 순위를 발표했습니다. 


1위는 예상과 다르게 미야와키 사쿠라가 차지하였으며 2위에는 강혜원이 자리잡았습니다. 1위를 차지한 미야와키 사쿠라는 지난번 순위보다 6계단이나 상승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번 순위에서 화제가 된것은 단연 미야지키 미호입니다. 지난 순위에서 무려24 계단이나 오르며 3위권에 안착하게 되었는데 누구도 예상치 못했던 결과라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지난번 1위를 차지했던 장원영은 안타깝게도 8위를 차지하며 팬들의  마음을 애타게 했습니다.





지난 두번째 순위 발표 이후에 제작진은 한가지 변화를 주었습니다. 국민 프로듀서가 1명당 딱 2명씩만 뽑을수 있게 변화를 준것입니다. 투표방법에 변화를 준것이 이변 순위에 영향을 미친것 아니냐는 의견들도 나오고 있습니다.


미야자키 미호는 갑작스런 순위 상승에 기뻐하며 한국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게도 했습니다. 본인의 SNS를 통해 한국어로 따뜻한 응원 고맙고 더욱 열심히 하겠다며 감사인사와 포부를 전했습니다.





미야자키 미호에게 폭발적인 관심이 쏠리며 시청자들의 머릿속도 복잡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순위가 시시각각 바뀌는 탓에 누가 순위권에 포진이 될지 예측이 전혀 되지 않는 상황이라 앞으로의 결과에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미야자키 미호는 화려한 비주얼과 수년동안 실천해온 한국 사랑으로 두터운 팬층을 유지해오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