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봉수황 줄거리 등장인물 산음공주 궁금해진다


미드,영드,일드에 이어 요새 중드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무협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요새 핫한 드라마는 바로 중국 무협드라마 봉수황입니다.


주인공들의 완벽한 비주얼과 화려한 의상들이 한국드라마와는 또다른 볼거리를 주고 있습니다.





중국 드라마 봉수황은 무협드라마로 동명소설 청의유풍을 각색하고 연출한 드라마 입니다. 효무제의 딸인 산음공주 유초옥이란 인물에 대해서 다룬 드라마로 널리 알려졋습니다.


봉수황의 줄거리는 중국 최악의 황제 유자업이 왕위에 오르며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유자업은 성질이 포악하고 극악무도했으며 그의 누이였던 유초옥 역시 남자들을 밝히는 음탕한 생활을 즐기곤 했습니다.





황제 유자업이 나라를 다스리는데는 관심없고 폭정만 일삼다 보니 신하들과 백성들의 원성이 자자하게 됩니다. 이에 숙부 유욱은 황제 암살을 기도하게 됩니다. 


황제 암살을 의뢰받은 강호 제일의 문파로 알려진 천기각은 먼저 유초옥을 살해하게 되었고 유초옥과 똑같이 생긴 자객을 궁에 심어놓게 됩니다. 하지만 유초옥의 사랑을 받던 문객이 유초옥의 변화를 수상하게 여기며 조사를 하기 시작합니다.





봉수황은 54부작으로써 탄탄한 스토리와 연기자들의 열연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게 됩니다. 각색한 드라마인데도 불구하고 궁궐을 배경으로 해 몰입도가 높다는 평이 많습니다.


봉수황은 남자배우와 여자배우 모두 뛰어난 외모가 먼저 화제가 되었는데 보다보면 외모도 외모지만 탄탄한 스토리와 연기력에 빠져들게 된다고들 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