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런닝맨 프로필 변경 유재석은 못생긴형 우승은 김종국


런닝맨이 리얼예능 프로그램의 한 획을 긋고 있습니다. 전소민과 양세찬 투입이후 활기를 띄고 있는 런닝맨은 현재 각종 이벤트로 최고의 인기를 구사하고 있습니다. 


최근 방송된 '내 8자 사수 레이스'에서 경합을 펼친 런닝맨 멤버들은 벌칙으로 개인 프로필을 바꾸게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아마 예능 프로그램에서 이렇게 멤버들의 프로필까지 바꾼일은 없었던 터라 시청자들은 더욱 놀라고 있습니다.





우승자는 김종국으로 김종국 본인은 본명을 그대로 유지하였으며 유재석은 [못생긴 형], 지석진은 [지는 해], 하하는 [신분세탁], 송지효는 [천성임], 이광수는 [중기 친구], 전소민은 [전두릅], 양세찬은 [김종국 팬]으로 프로필을 바꾸게 되었습니다.


뿐만아니라 김종국 본인은 가장 잘 나온 사진을 올렸으며 멤버들 사진은 김종국이 직접 고른 굴욕사진으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네이버 등 포털사이트의 프로필을 바꾸고자 했으나 포털 사이트의 규정과 여러 문제들 때문에 런닝맨 공식 홈페이지의 프로필만 바꿔서 게제하게 되었습니다.


애초 유재석은 본인이 우승할경우 김종국은 '삐짐이''홍진영 남친'으로 바꾸려고 했었으나 오히려 본인이 '못생긴 형'으로 바뀌게 되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세계적인 영화배우 탐크루즈의 출연에 이어 프로필 변경 레이스까지 펼치며 각종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런닝맨. 앞으로의 치열한 레이스가 더욱 더 기대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