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는 가운데 스타들의 핑크빛 사랑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가수 정준영과 지연의 열애설이 갑자기 떠오르게 된것입니다.


한 보도매체에 의하면 티아라 지연과 정준영은 1년여 기간동안 교제를 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둘의 열애설은 이번이 처음은 아닌데요. 과거 첫번째 열애설 당시에도 연인 관계였고 지인들에게 서로를 소개시켜주며 애정을 표현했다고 합니다.





정준영측 관계자는 매체의 인터뷰 요청에 대해 현재는 사실을 확인하고 있는 중이고 아직 확정된것 없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정준영은 1989년생으로 슈퍼스타K를 통해 가수로 데뷔 했으며 뛰어난 가창력과 예능감으로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KBS '1박2일' 에서 특유의 자유분방함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게임 마니아로 알려져 있는데 배틀그라운드 (배그) 를 굉장히 열심히 하고 있다고 합니다.





티아라 지연은 본명 박지연으로 1993년생입니다. 현역 아이돌들도 인정하는 미모의 소유자로 섹시한 마스크와 늘씬한 몸매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아이돌 걸그룹 티아라로 가수 데뷔하였으며 2018년 4월 중국의 유명 기획사 롱전과 전속으로 계약을 맺어 글로벌 스타로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정준영과 지연의 측근이라고 밝힌 한 사람은 최근 둘이 잘 만나고 있다고 언급하며 작년부터 지금까지 쭉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 라고 둘의 사이를 전해주었다고 합니다.


이 둘의 열애설은 벌써 두번째 인데요. 이번에는 어떤 반응들이 나올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