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이틴 남시우 신승호 도하나 신예은 랜선 남사친

 

배우 신승호의 성장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이름은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배우 신승호는 첫 주연 작품인 ' 에이틴'에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웹드라마로 제작된 ' 에이틴 ' 에서 신승호는 남시우 역할을 맡았습니다. 훈남 비주얼과 낮게 깔리는 중저음의 음색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특히 신예은 (극중 도하나) 을 남모르게 짝사랑하는 역할을 맡았는데 극중 배역인 남시우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표현하며 인기를 모았습니다. 


웹드라마 ' 에이틴 ' 에서 신승호의 어떠한 매력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 매력 포인트를 알아봤습니다.





*탄탄한 연기력*

남시우는 무심한듯 하지만 도하나에게 늘 관심을 보이며 순정파 연기를 펼쳤습니다. 신승호는 자연스러운 내면연기로 '남시우'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해 내어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습니다. 


그의 수줍은 듯한 미소와 따뜻한 눈빛은 설렘을 유발하였고 가끔은 순수한 표정으로 '멍뭉미' 를 보여주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습니다.





*훈남 외모 

신승호는 실제 고등학생같은 풋풋한 매력을 보여주였고 큰 키와 남다른 비율, 탄탄한 체격으로 교복을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었습니다. 랜선 남사친의 전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친구들과의 남다른 케미

남시우는 친구로 출연중인 차기현(류의현)과도 남다른 케미를 보여주었습니다. 항상 티격대면서도 게임을 하면서 풀리는 현실적인 친구의 모습을 보여주어 공감을 이끌어 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