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병진 연애의 맛 연애프로 도전 뮤지컬도 함께


개그계의 대부 주병진이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앞두고 있습니다. 리얼리티 연애 프로그램인 '연애의 맛'에 출연할걸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연애의 맛''100일 동안만 사랑하기' 라는 부제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싱글인 스타들이 이상형과 연애를 하며 사랑을 찾는 과정을 그린 리얼 연애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연애의 맛에 주병진이 출연하는걸로 알려지면서 대중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 데뷔 40년만에 첫 연애프로그램 출연이기 때문입니다.


과거 성폭력관련 루머와 뉴스때문에 주병진은 애초에 출연을 망설였으나 제작진의 끈질긴 설득으로 출연결심을 하게되었다는 후문입니다. 실제 마지막으로 연애한지가 15년전이라고 해 제작진도 놀랐다고 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사랑에 두려움을 느끼게 되었고 사랑하는 방법을 잊어버렸다고 말하기도 했는데 더 늦기 전에 다시한번 진짜 사랑의 감정을 느껴보고 싶다며 출연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연애의 맛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아내의 맛' 에 이은 시리즈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제작진은 기존의 정형화 되어 있는 커플매칭 프로그램들과 달리 연애에 서툴고 멀어진 화려한 싱글남성들의 진솔하고 솔직한 연애 관찰을 통해 남녀노소 모두가 응원할수 있고 집중할수 있는 예능이 될거라며 기대하고 있습니다.





가수와 연기자, MC, 개그맨 등 다양한 수식어를 보유한 만능 엔터테이너 주병진은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 에 앞서 뮤지컬에도 도전을 하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주병진이 합류하게된 뮤지컬 '오! 캐롤'은 1960년대~1970년대에 수많은 히트곡을 선보이며 한 시대를 주름잡던 미국 유명 팝스타 닐세다카의 대표곡들을 모아 만들어진 뮤지컬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