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예슬 의료사고 후 복귀 차기작 검토중


최근 한예슬의 행보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미녀배우 한예슬은 지난번 세간을 떠들썩하게 했던 의료사고 이후 처음으로 공식적인 자리에 나와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의 모 브랜드 입점 행사에 참석하였는데 오래간만에 공식적인 자리에 모습을 나타냈습니다. 지난 4월경 겪었던 의료사고 이후 처음입니다.





블랙 미니드레스에 스킨톤 누디 패션으로 패션의 아이콘임을 당당하게 증명하듯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었습니다. 여전히 섹시하고 탄력있는 몸매를 과시하여 지켜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다행스럽게도 건강한 모습을 보인 한예슬을 본 네티즌들은 반가워하며 응원을 쏟아내었습니다.





한예슬은 지난 4월경 본인의 sns를 통해 의료사고를 고백한바 있습니다. 지방종 제거 수술을 받았는데 큰 흉터가 생기는 의료사고를 당했다고 고백해 큰 파장을 일으켰습니다.


한예슬은 여배우로서 보이기 힘든 흉터사진을 보여주었는데 크고 깊은 상처와 흉터는 보는 이들의 가슴을 철렁거리게 할정도였습니다. 한예슬을 집도했던 담당의사는 의료 사고였음을 인정하고 사과를 하였으나 대중들의 비난은 피하기 어려웠습니다.





치료와 회복에 전념한 한예슬은 다행스럽게도 건강을 회복하였고 파트너즈 파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되었습니다.


러블리한 매력과 다양한 끼를 갖추고 있는 한예슬은 공식석상에 나타난걸 신호탄으로 차기작을 검토중인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영화와 드라마등 각종 시나리오를 검토중인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좋은 작품으로 시청자들께 인사드리겠다고 전해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