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몬스터헌터 월드 PC 사양 출시일 관심 잇따라


지금 이시간 전세계 게임 매니아들이 긴장을 하고 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800만장이상 판매가 된 인기 색션 게임인 '몬스터 헌터' 시리즈의 최신판으로 알려진 '몬스터 헌터 월드'의 PC판이 오는 10일 드디어 출시가 됩니다.


몬스터 헌터 월드 PC 의 출시일이 점점 다가오면서 게임을 원활하게 할수 있는 사양과 그 가격에 관심이 점차 커지고 있습니다.





몬스터 헌터 월드 가 출시 되기를 기다렸던 진성 팬들은 사양등 게임 정보에 큰 관심을 갖고 각종 게임 커뮤니티에서 정보 교류를 하며 지켜보고 있습니다. 몬스터 헌터 월드 홈페이지에서는 최저사양과 최고사양을 각각 기재해 놓았습니다.


스팀에서 가격을 공개하였는데 통상판은 6만3000원으로 알려져 있으며 디럭스 킷(Deluxw kit)이 포함되어 있는 디럭스 판은 7만 4260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몬스터헌터 월드의 pc판 평점도 공개가 되었는데 미국의 유명 평론 사이트인 메타크리틱은 몬스터헌터 월드의 평점을 89점으로 책정했습니다. 


게임 사전 체험을 한 매체들은 모드 긍정적인 평가를 남겨 기대감을 모았습니다. 무려 100점 만점을 매긴 트러스티드 리뷰스는 이 게임은 꼭 해야함 하는 게임이라며 무조건 구매하길 권한다고 호평을 하기도 했습니다.





2004년 출시된이후 14년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몬스터헌터월드는 긴 시간만큼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스팀 플랫폼을 통해 출시 예정인 몬스터헌터월드 pc판은 한국어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자막도 지원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