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러브캐처 이민호 나이 직업 인스타

 

엠넷의 화제작 러브캐처가 계속되는 반전으로 긴장감을 모으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끄는데 성공했습니다. 러브캐처는 8월8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였는데 뿐만 아니라 30대 여성의 시청률을 끌어모아 여심을 잡는데 성공하였습니다.


러브캐터는 방송이후에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에 방송관련 글들이 쏟아지고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각종 화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러브캐처는 남녀간의 심리게임을 통해 사랑을 찾는 서바이벌 러브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출연자 이민호는 훤칠한 키와 훈훈한 외모로 등장할때부터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습니다. 러브캐처의 레이디 제인은 이민호를 보자마자 바로 호감을 표하며 '이민호를 사랑한다 내 남자다' 고 밝혀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이민호는 26 살 대학생으로 아이돌 못지 않은 외모로 첫 출연 당시부터 화제가 되었고 여성출연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습니다. 이민호는 방송에서 황란과의 약속을 파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대신 황란이 아닌 김지연과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했습니다.





8월8일 방송이 되었던 러브케처에서는 이민호가 김지연에게 관심을 드러내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출연자 이홍창과 거실로 향하던 중 김지연과 대화를 좀 해보고 싶다며 속내를 조심스럽게 드러냈습니다.


때마침 김지연은 혼자서 거실에서 요리중이었고 긴장한 이민호는 조금 떨렸던지 머뭇머뭇 거리면서 쉽게 다가가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민호는 김지연과의 대화는 잠시 미뤄두고 황란에게 솔직하게 말을 전했습니다. 내일 얘기해도 되겠냐 며 양해를 구하고 황란과의 데이트를 미루게 되었습니다. 이어 이민호는 '지연이랑 대화를 좀 해보고 싶은데 아직 못해봤다' 며 솔직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훈훈한 외모로 여심을 끌어모으고 있는 이민호의 인스타는 오늘도 수많은 여성들이 방문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민호 인스타그램 아이디*  billy9311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