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런닝맨 블랙핑크 제니 꽝손여신의 귀환 진기주 첫예능 신고식


런닝맨에서 블랙핑크의 멤버 제니가 여신으로 돌아옵니다. 꽝손 여신으로 유명한 제니는 런닝맨에 오랜만에 출격해 매력을 한껏 뽐낼 예정입니다.


'바캉스 여신' 으로 돌아온 제니는 지난 7월 이광수를 능가하는 '꽝손 능력'과 허술함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습니다. 특히 이광수와 함께했던 대성통곡 영상의 경우에는 예상을 훌쩍 뛰어넘는 흥행을 보이기도 했는데 각종 포털사이트와 VOD 그리고 여러 SNS를 합쳐서 300만뷰라는 어마어마한 수치를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제니는 이광수 이름으로 도전했던 삼행시에서도 많은 이들의 마음을 빼았기도 했습니다. 제니는 이광수 삼행시를 센스있게 선보여 애교삼행시 일인자로 등극하기도 했습니다.


런닝맨 최고의 흥행보증수표 제니는 지난번보다 한층 발전한 애교 삼행시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일 예정입니다. 제니 특유의 사랑스런 애교는 런닝맨 멤버들 뿐만 아니라 촬영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마음도 단번에 사로잡을것으로 보입니다.





제니와 함께 출연하게된 진기주에 대해서도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진기주는 최근 가장 왕성한 활동을 하는 배우로 영화 ' 리틀 포레스트' 와 드라마 '미스티' 등에서 열연을 펼친바 있습니다.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아주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진기주는 첫예능이라 떨리는 마음이었지만 성공적으로 신고식을 치뤘다고 합니다. 진기주는 런닝맨 촬영장에서 "이렇게 수많은 카메라들은 처음 보았다" 며 긴장을 했고 런닝맨 멤버들의 얼굴을 보고 신기해 하기도 했습니다.





진기주와 제니는 특별한 이력으로도 주목을 받아왔는데 진기주는 배우활동을 하기전 대기업 사원이었다고 밝혀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그리고 기자로 활동하기도 하고 슈퍼모델도 했을 만큼 다재다능한 매력을 소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진기주는 1989년생으로 170cm의 늘씬한 몸매와 귀여운 외모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제니의 키는 163cm이며 1996년생입니다. 제니는 걸그룹 블랙핑크에서 메인래퍼와 서브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