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준상 홍은희 나이 차이 한달만에 결혼 러브스토리


열정넘치는 사부 유준상의 뒤에는 내조의 여왕 홍은희가 있었습니다. 이승기 ,이상윤,양세형,육성재가 스승을 찾아 떠나는 집사부일체에서는 유준상의 열정넘치는 일과와 홍은희와의 러브스토리가 그려졌습니다.


유준상은 연예계에 알려진 열정남으로 하루를 연기와, 노래,작곡,춤,오락 등 수많은 일정으로 꽉 채워 생활하고 있었습니다. 





열정의 아이콘인 유준상은 하루꽉찬 일과표에 대해서 "뭐든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면 바로 하고 아니다 싶으면 바로 그만둔다" 고 말해 집사부일체 멤버들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유준상은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배우로 활약중입니다. 집사부 멤버들은 유준상에게 춤과 노래 그리고 쇼맨십 등 뮤지컬 강습을 혹독하게 받고 곧이어 놀라운 실력을 선보여 유준상을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유준상은 집사부일체를 통해 집을 최초로 공개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지하에 꾸며져있는 음악실과 보물창고는 남자들의 로망과도 같은 공간이라 보는이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유준상과 홍은희는 한달정도 연애를 하고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유준상은 홍은희가 항공사 모델일때 처음 봤는데 첫눈에 보고 반했다고 말했습니다. 유준상은 열정넘치는 패기와 끊임없는 구애로 홍은희를 사로잡았다고 합니다.




홍은희는 남편 유준상을 보면 가끔 눈물이 난다고 합니다. 정말 끊임없이 노력하고 열정적인 모습에 본인이 남편보는 눈이 있다며 수줍게 애정을 표하게도 했습니다.


유준상은 1969년생이고 홍은희는 1980년생으로 11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2003년 결혼을 하게 되었고  결혼 당시에도 엄청난 나이차이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