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주호 아내 딸 나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합류


'슈퍼맨이 돌아왔다' 에 새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예고편으로 새로운 가족이 등장함을 예고 했는데 출연자의 얼굴은 가렸지만 딸과 아내의 모습을 보고 축구선수 박주호가 새로 투입되었음을 알수 있습니다.


박주호는 2011년 스위스 여성과 인연을 맺게 됩니다. 당시 아내는 박주호가 스위스의 클럽 FC바젤에 소속되어 경기를 뛰고 있을때 구단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박주호랑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기존에 이동국과 추성훈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를 이끌고 있는 가운데 박주호가 새롭게 등장하면서 프로그램 관심도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이동국과의 프로그램 쟁탈전이 아니냐며 축구 시각으로 보는 이들도 생기고 있습니다.


짧게 공개된 박주호의 딸 나은이는 깜찍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단숨에 집중시켰습니다. 박주호의 아내는 2018 러시아 월드컵 당시에 네티즌들로부터 뛰어난 외모로 관심을 끌기도 했습니다.



박주호의 아내는 스위스 국적으로 6개국어가 능통하며 뛰어난 미모를 가진 능력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1년 처음 만나 2015년 첫아이를 갖게 됩니다.


앞서 먼저 출연중인 이동국과 추성훈은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가정적이고 믿음직한 남편과 아빠 이미지를 보여준바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통해 이 둘의 호감도가 부쩍 올라간만큼 박주호 역시 국민들에게 어떠한 모습을 보여 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SNS에는 박주호의 아내를 목격한 목격담이 종종 올라오기도 하는데 "너무 예뻐서 깜짝 놀랐다" " 우와 박주호 전생에 나라를 구했네" 등 박주호를 부러워하는 글들이 많다고 합니다.


많은 남성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고 있는 박주호가 이번 방송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축구팬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