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귀앵두지 연봉 이적료 아스널 영입 등번호 29번

 


명문 축구 클럽 아스날이 프랑스의 젊은 피  마테오 귀엥두지의 영입에 성공했습니다. 1999년생인 귀앵두지는 프랑스 출신의 미드필더로 중원을 보는눈이 뛰어나 중원을 장악하는 능력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스널은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서 "프랑스의 미드필더인 귀앵두지를 아스널에 합류 시키게 되었다" 고 밝혔습니다. 연봉과 이적료는 비공개로 알려졌으며 29번의 등번호를 달것이라고 했습니다.





귀앵두지는 로리앙 에서 뛰다가 프로무대에 오르게 되엇습니다. 프로로 뛰기 시작한 그 해에 2군에서 바로 로리앙 1군으로  오르게 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18,19,20세 미만 대표팀에도 뽑히는등 축구관계자들의 기대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아스널은 이런 귀엥두지를 눈여겨 보다가 약 104억이라는 놀라운 금액을 이적료로 제공하고 영입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귀앵두지를 영입하는데 가장 큰 공을 들였던 우나이 에메리 감독은 " 귀앵두지는 축구에 놀라운 재능이 있고 젊다. 많은 클럽들이 눈여겨 보고 있었지만 우리팀에 아주 귀중한 선수가 될것이라 판단해 영입하게 되었다. 그는 계속 배우는 중이고 발전하고 있는중이다. 귀앵두지의 영입은 우리의 큰 기쁨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귀앵두지는 " 꿈에 그리던 아스날에 입단하게 되어 너무 기쁘고 자랑스럽다. 아스널은 내가 가슴속 깊이 꿈꿔왔던 팀이다.아스널에 훌륭한 선수들이 정말 많은데 그팀에서 최고의 선수로 거듭나고 싶다. 정말 열심히 하겠다" 며 화답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