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OT 단독 콘서트 개최 17년만에 재결합 시동거나?


대한민국 원조 아이돌그룹 H.O.T 가 오랜만에 즐거운 소식을 알려왔습니다. 원조1세대 보이그룹인 H.O.T 의 멤버 강타,이재원, 문희준,장우혁, 토니안은 2018년 10월에 17년만의 단독 콘서트를 열게 되었다고 직접 알렸습니다.


H.O.T 멤버들은 본인들의 SNS 계정을 통해서 콘서트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리게 되었는데 H.O.T 로고가 등장하게 되는 영상을 올려 13일 내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foreverhot 라는 해시태그도 달아 팬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HOT 멤버들은 위치도 깜짝 공개하였습니다. SNS상에 게시물 위치를 표시할수 있게 되어 있는데 위치정보를 '서울 올림픽주경기장' 으로 설정함에 따라 콘서트가 서울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린다는 것을 은근슬쩍 알려주었습니다.


H.O.T 는 지난 2월 무한도전의 '토요일토요일은 가수다 (이하 토토가)' 에 출연하면서 많은 팬들이 콘서트를 열어달라고 끊임없이 요청을 하고 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너무 오랫만에 콘서트라 긴장도 되고 떨리기도 하지만 멤버들은 팬들을 위해 마음을 모아 콘서트를 열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17년만의 단독 콘서트이니 만큼 오래된 팬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습니다. H.O.T 는 High-five OF Teenagers 의 약자로 1996년 가요계에 혜성같이 등장해 전국을 들썩이게 만들었습니다.  이들이 발매한 다섯장의 앨범들은 모두 100만장을 넘기는 등 각종 기록들을 갈아치우며 전국의 소녀팬들을 입덕하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멤버간의 불화설과 문희준 지지철회 사건등이 불거지면서 팬들이 마음에 상처를 입기도 했었지만 H.O.T 는 2001년이후 17년만의 단독 콘서트로 떠나간 팬심을 불러모을 예정입니다.


원조 아이돌 그룹 1세대 답게 어떠한 무대와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세간의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가요계의 한획을 그은 H.O.T 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목소리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