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료 이승윤 윤택 궁금증


나는 자연인이다 프로그램 보시는 분들 계신가요? 저는 처음에는 별생각 없이 보다가 지금은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중 하나입니다. 이승윤과 윤택이 자연인들과 함께 어우러져서 이런얘기 저런얘기 하는게 의외로 케미가 좋더라구요.


나는 자연인이다 프로를 보면서 드는 의문들이 몇가지 있으실 겁니다. 네티즌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것들은 "자연인들은 실제로 저곳에 살고 있을까?" "이승윤과 윤택은 자연인들이 제공하는 음식을 정말 먹고 지낼까?" " 이승윤과 윤택은 저 고생을 하는데 얼마를 받을까?" 정도로 추릴수 있습니다.





우선 나는 자연인이다 에 출연하시는 분들은 정말 자연속에서 살고 계시는 분들이라고 합니다. 짧게는 1~2년부터 길게는 몇십년까지 속세를 벗어나 자연과의 삶을 선택하신 분들이라고 합니다.


이유는 다양하겠지만 병치료때문에 정착하신분들도 있고 이별의 아픔, 사별의 아픔, 가족간의 불화, 정신적 스트레스등 다양한 이유때문에 속세와의 인연을 끊고 공기좋고 물좋은 자연으로 들어와 살고 계신것 같습니다.





그리고 윤택과 이승윤은 촬영중에 자연인들이 제공하는 음식들을 먹으며 지낸다고 하네요. 워낙 깊은 자연속이라 음식물을 조달하기도 힘들고 자연인과 함께 어울려 지내는 프로그램이다 보니 그들과 같이 식사를 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방송에서 자연인들이 제공해주는 음식을 먹다가 곤혹스러운 표정들을 짓곤 하는데 리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장 궁금했던건 윤택과 이승윤의 출연료 입니다. 다른 프로그램들과 달리 산속 깊은 곳을 찾아가서 숙박을 하며 찍는 프로그램이라 과연 얼마나 받을지 궁금했었는데요. 다른 예능에 비해서는 의외로 많지는 않다고 합니다. 





회당 50만원 선으로 알려져 있는데 지금은 조금 더 올랐을지 모르겠습니다. 출연료는 개개인별로 비밀로 부쳐지기 때문에 대략 50만원선이라는거 밖에는 확인이 안된다고 합니다. 


숙박을 하며 고생하는거 치고는 적다고 생각하실수도 있는데 사실 촬영을 해서 받는 출연료보다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 때문에 찍는 광고가 훨씬 수입이 많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인지도나 평판도 좋아지기 때문에 부가적인 수입과 효과들이 더욱 많은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