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현민 90년대 인기가수 갑질 논란 심경고백 누가 갑질인가?


90년대 유명가수 황현민의 갑질논란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채널A의 토크프로그램인 '풍문으로 들었쇼' 에서는 잼의 황현민이 최근 본인과 관련된 갑질논란에 대해서 속시원히 털어놓았습니다.


최근 한 방송매체에서 90년대의 인기가수가 자동차 매장에서 폭언과 난동을 부리며 갑질을 부렸다는 내용을 기사화 했습니다. 전후 사정을 몰랐던 네티즌들은 해당 연예인을 비난하고 욕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잼의 황현민은 언론보도를 통해 그 갑질 논란의 연예인이 본인이란걸 알아채고 공개적으로 해명을 하기에 이르렀습니다. 황현민은 풍문쇼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잘못된 행동을 일부 인정했습니다.


하지만 이 사건의 발단은 유명 고급 수입차의 중대한 차량결함때문에 이루어졌다고 반박하고 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고속도로를 달리던중 갑자기 차가 정지하게 되면서 죽을뻔 했다는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이후 사후조치에서도 업체측이 계속 말을 바꾸며 본인을 우롱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특히 차량이 도로위에서 무려 3번이나 멈추면서 스트레스는 극에 달했고 이에 항의하자 무성의한 응대와 전혀 보상이 이루어지지 않아 해당 매장에서 난동을 부리게 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후 해당 매장에서는 본인들의 잘못은 숨긴채 황현민의 갑질을 언론사에 폭로했고 현재는 수입차 업체측에서 내용증명을 보내왔다고 합니다. 이때문에 황현민과 그 가족득을 극심한 스트레스로 병원에 입원까지 했다고 합니다.





황현민은 재판을 해서라도 사과를 받고 싶다며 의지를 보였고 해당 수입차 업체측도 법적대응 하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전후사정을 알게된 네티즌들은 황현민의 갑질을 인정하면서도 애초에 운전자의 안전을 위협한 차량 결함에 대해 업체측이 제대로된 사과와 보상을 하지않은 것을 문제 삼으며 비난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습니다.


양측에서 법적싸움을 예고한만큼 법원은 누가 잘못을 했는지 명명백백하게 밝혀 진실을 알려주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