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아중 사망설 찌라시 연예계 황당한 루머


배우 김아중의 사망설로 하루종일 인터넷이 뜨겁습니다. 김아중은 갑작스러운 사망설이 퍼지면서 난처한 입장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김아중의 소속사는 즉각 "말도안되는 루머"라고 해명을 해 일단은 잠잠해진 상태입니다.


김아중 사망설의 발단은 강남의 한 고급 주택에서 유명 여배우가 사망한체로 발견이 되었다는 내용이 찌라시 형태로 인터넷에 퍼지게 된것입니다.





찌라시에는 유명 여배우의 이력들이 기재가 되어 있었는데 휴대폰 CF모델로 데뷔를 하였고 영화 '미녀는 괴로워' 에서 열연을 한 여배우라고 되어 있었습니다. 


이름을 얘기하지는 않았지만 해당 영화의 제목은 당연히 김아중을 연상케 했고 김아중 사망설이 떠돌게 된것입니다.





김아중의 소속사 킹엔터테인먼트는 사실 무근이라고 일축하면서 "너무  황당하고 어이가 없어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 는 반응을 내놓았습니다. 해명을 할 필요조차 못느끼는 루머였기 때문이었습니다.


이어 "김아중은 현재 본인의 스케줄을 열심히 소화중이고 9월중에는 영화 촬영에 들어가기 때문에 준비하느라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며 근황을 전해왔습니다.





김아중에 관련된 루머가 온라인상에서 퍼지는 바람에 혼돈에 휩싸였던 대중들은 격양된 상태입니다. 


다른것도 아니고 생명과 관계된 루머는 너무 과하다는 지적이 일고 있습니다. 이어 이런 말도 안되는 연예계 루머를 만들고 퍼뜨린 사람을 찾아내어 법적 조치를 해야한다는 의견들이 나오고 있는 상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