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아시안게임 축구일정 한국 E조 편성 출전명단 확정


2018아시안게임 축구일정이 공개되면서 축구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자카르타아시안게임 홈페이지에 공개되어 있는 일정을 확인해 보면 대한민국은 키르키즈스탄,말레이시아,바레인과 함께 E그룹에 편정이 되어 있습니다.


바레인과 15일 첫경기를 시작으로 금메달을 향해 달리기를 시작하게 됩니다. 2차전은 말레이시아 3차전은 키르키즈스탄과 경기를 하며 차례대로 격파를 할 예정입니다.





2018년 러시아 월드컵의 스타 조현우와 손흥민이 출전을 예고한 가운데 20명의 한국축구대표 선수들은 인도네시아에서 이미 현지 적응 훈련에 들어갔습니다.


이번 대표팀의 주장은 손흥민으로 알려져 있는데 대표팀 김학범 감독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김감독은 인터뷰를 통해 " 손흥민은 해외축구의 경험도 많고 책임감도 훌륭해 주장으로 손색이 없다" 라고 말했습니다.





한국 U-23  대표팀은 이미 7월31일부터 훈련을 하며 호흡을 맞추기 시작했고 현재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중인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황의조와 이승우,황희찬,손흥민 등 해외파 축구선수들까지 합류해 최강군단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러시아월드컵에서 큰 활약을 하지못했던 이승우는 이번 경기에서 본인의 진가를 보여줄 것이라고 선언했고 손흥민은 골로 국민들께 보답을 할 예정이라고 말해 국내 축구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