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윤정 이혼 제롬 연하 남자친구 쌍커풀 수술 안무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윤정의 솔직함에 시청자들이 푹빠지게 되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안무가 배윤정은 라디오스타에 나와 본인의 쌍커풀은 수술한 것이라는 점과 연하 남자친구와 교제중이라는 등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속시원하게 밝혔습니다.


배윤정의 솔직함에 시청자들은 배윤정의 결혼했던 사실과 이혼 경력등에 관심을 갖으며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배윤정은 여느 연예인 못지않게 시원시원한 입담을 자랑앴습니다. 원조 '쎈언니' 이미지를 갖고 있는 배윤정은 "지금은 좀 순해진건데 예전에는 얼굴 인상이 더 쎄보였다" 며 쌍커풀 성형을 한 사실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어 본인의 쌍커풀 수술에 대해 만족한다는 배윤정은 "쌍커풀이 이정도면 정말 잘 된 케이스다" " 사실 예뻐지려고 쌍커풀 수술을 한건 아니고 좀 순해보이고 싶어서 수술을 하게 되었다" 며 수술 비하인드를 털어 놓았습니다. 





배윤정은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살입니다. 배윤정의 전남편은 제롬 (한국이름 도성민) 으로 1977년생입니다. 제롬은 VJ로만 알려져 있는데 워싱턴주립대학을 졸업한 인재로 룰라 이상민이 제작했던 비운의 그룹 '엑스라지' 의 멤버로 활동 하기도 했습니다.


배윤정과 제롬은 2014년 10월 결혼을 하였지만 2년여만에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이혼사유에 대해서는 알수가 없지만 성격 차이였던 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윤정은 현재 사귀고 있는 남자친구에 대해서도 담담하게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배윤정은 현재 남자친구에 대해서도 애정을 표했는데  " 원래 연하는 남자로 안보일줄 알았는데 현재 남자친구는 연하인데도 남자로 보였다. 그런데 사귀고 보니 연하가 중요한게 아니라 내가 사랑한 사람이 단지 연하일 뿐이더라 " 라며 남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배윤정은 현재 야마앤핫칙스의 대표를 맡고 있어며 EXID, 카라등 유명 걸그룹 안무들을 만들어낸 스타안무가로 통하고 있습니다. 또한 프로듀스101과 프로듀스48에서 안무트레이너를 담당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