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당신의 하우스헬퍼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원작 웹툰 하석진 보나


'당신의 하우스헬퍼' 가 인기를 끌면서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등장인물 캐릭터간에 벌어지는 각종 사건들로 인해 갈등이 생기고 이를 화해하는 내용들을 담고 있습니다.


그리고 서로간의 갈등도 포인트지만 등장인물 한명한명의 속에 있는 고민들을 조금더 자세히 들여다보며 깊이있게 보여준다고 합니다. 방송이 되기 전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보나는 " 드라마 하우스헬퍼는 하석진 (김지운 역) 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각종 사건들에서 실타래처럼 얽혀있는 등장인물들의 다양한 케미가 관점의  주요포인트다" 라고 밝힌바 있습니다.





보나 (임다영 역), 고원희 (윤상아 역), 서은아 (한소미 역) 이 세사람은 학창시절 그 누구보다도 절친이었던 사이로 몽돌삼총사로 불립니다. 하지만 무슨사건때문인지 세 사람은 갑자기 서먹서먹한 사이가 되기에 이릅니다. 이에 몽돌삼총사의 절친인 전수진 (강혜주 역) 이 무슨일 있었냐며 의문을 품기도 했습니다. 


집을 정리하고 있던 보나가 몽돌삼총사의 예전 사진을 보며 눈물을 짓기도 하는데 보는 이들로 하여금 어떤 사연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제작진은 이 몽돌삼총사의 관계에 대해서 "전수진의 활약으로 몽돌삼총사가 같은 집에서 함꼐 살게 되고 여자 셋이 한 집에서 살면서 벌어지는 사건들과 그 케미에 관심을 갖어달라 " 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제작진의 설명에 몽돌삼총사( 다영,상아, 소미) 가 어떻게 서먹해진 관계를 풀어내는지 혜주는 어떤 역할을 하게 되는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이 여자들 틈바구니 사이에서 남자주인공 하우스 헬퍼 하석진 (지운 역) 의 역할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상아(고원희)의 집에 이어서 다영(보나)의 집까지 찾게 되면서 이 여성들과의 새로운 만남을 예고하기도 했습니다.


하우스 헬퍼인 지운이 다영,소미,상아와 한집에 살면서 어떠한 일들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각 캐릭터들의 새로운 면을 보고 느끼는 것이 바로 이 드라마의 작은 재미 포인트라고 제작진은 설명했습니다. 


남성 하우스헬퍼와 정리를 필요로 하는 여성들의 이야기라는 신선한 주제로 흥미를 자아내는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이미 매니아층들이 생겨나고 있다고 합니다. 웹툰 '당신의 하우스헬퍼' 가 원작이긴 하지만 원작과는 또 다른 재미가 있다고 하니 웹툰을 보신분들도 드라마를 재미있게 보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