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지영 황치열 연애 볼빨간 사춘기 인성 루머 논란


볼빨간 사춘기의 안지영과 대륙을 장악한 가수 황치열이 연애중이라는 소문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어디서부터인지는 모르겠지만 안지영을 검색하면 황치열이 연관검색어로 뜨고 둘이 사귀고 있다는 이야기가 인터넷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이 둘의 연애소문이 확산되면서 네티즌들이 이 둘의 연결고리와 특이점을 찾아보려고 무던히도 애를 썼지만 특별한 징후는 찾아내지 못했습니다. 둘의 SNS를 찾아봐서 연결점이 없다고 합니다. 그러다보니 단순한 루머나 헤프닝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는 형국입니다.





사실 이 둘의 나이차이는 꽤 나는 편입니다. 황치열은 1982년생이고 안지영은 1995년생입니다. 만약 둘이 연애를 하는게 사실이라면 연예부 기자님들이 놓치실리가 없겠죠.


황치열은 '너의 목소리가 보여' 가 낳은 스타로 나혼자 산다 출연이후 인기를 끌게되어 대륙으로 진출하게 됩니다. 중국진출이 대성공을 이룬이후 스타로 자리매김하게 되는데요. 황치열은 비보이로 시작에 보컬레슨선생님 그리고 가수의 자리에 오르기까지 힘든일이 참 많았다고 합니다.





잘생긴외모와 탄탄한 몸 그리고 서글서글한 말투가 매력 포인트인 황치열은 스타가 된 이후에도 초심을 잃지 않고 팬들 한명한명을 챙기는 걸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볼빤간 사춘기의 보컬 안지영은 별명이 안빙구, 깡총2 라고 불릴 정도로 백치미와 개구쟁이같은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안지영을 검색하면 담배, 인성 논란들이 있는데 누군가 안지영이 담배 피는걸 봤다는 글을 올렸고 확인결과 사실무근으로 밝혀졌다고 합니다.





가끔 볼빨간 사춘기 멤버간에 불화가 있다는 루머들도 나오고 있긴 한데 아무래도 이들의 인기를 질투하는 사람들이 퍼뜨리고 있는것 같습니다. 안지영과 우지윤은 오랜시간동안 절친이고 지금도 당연히 사이가 좋다고 합니다.


한창 열심히 활동중인 황치열과 안지영은 아무래도 대중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다보니 이런 루머들이 생기는것 아닌가 싶습니다. 앞으로 이런 루머보다는 좀더 좋은 음악과 방송으로 만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