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쌈디 삼촌 실종 이유 그리고 기적적인 재회 '내 삼촌 이름은 정진철'


얼마전 '나혼자 산다'를 통해 활동을 시작한 쌈디의 안타까운 사연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래퍼 쌈디는 의욕없이 혼자 사는 라이프를 공개하면서 이어 새로운 노래 '내 삼촌 이름은 정진철' 이라는 신곡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내 삼촌 이름은 정진철' 이라는 곡을 발표한 이유에 대해서 쌈디는 " 어린시절 나에게 너무 잘해주셨던 삼촌이 있는데 실종되어 연락을 못한지 오래 됐다. 어딘가에 계시면 꼭 만나고 싶다" 라고 말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했습니다.





네티즌들은 쌈디의 노래가사로 삼촌이 왜 실종이 된건지 이유를 추론하기에 이르렀습니다. 노래의 가사를 보면 삼촌의 직업은 패션 디자이너였고 한때 굉장히 유명하셨던 것으로 보입니다. 


돈을 많이 벌어 가족들에게 선물을 많이했고 어느날부터 전화를 안받고 사람들을 피해 도망다닌다는 내용이 나옵니다.


잘나가던 사업이 점점 나락으로 떨어지면서 가족들과 연락을 끊은체 어디론가 사라진거라고 네티즌들은 추측하고 있습니다.






이후 우여곡절끝에 쌈디는 삼촌을 찾게되었다고 알려  또 다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쌈디는 본인의 SNS에 " 정말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께서 걱정해주시고 도와주신 덕분에 삼촌을 드디어 만났습니다. 오랫동안 삼촌과 떨어져 지낸만큼 앞으로 더 행복하게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관심과 걱정에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습니다.




음악과 방송을 통해 수십년간 연락이 끊긴 가족을 찾게 되는것을 보면서 방송과 음악의 힘이 크다는걸 새삼느낍니다. 이런 선한 영향력을 보여준 쌈디와 삼촌의 재회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