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성BJ 전기충격기 테러 사건 광주 BJ 사랑고백 거절해서?

여성BJ에 대한 집착이 도를 지나쳐 범죄가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20대의 한 남성은 본인이 좋아하던 여성 BJ에게 마음을 고백하였으나 거절을 당하게 되었고 여성BJ를 전기충격기를 사용해 다치게 만들었습니다.


경찰은 특수상해 혐의를 적용해 이 남성을 긴급체포아여 조사했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용의자로 밝혀진 남모씨는 여성BJ 의 목과 허리쪽을 전기충격기로 공격해 전치2주에 달하는 상해를 입힌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런 어처구니 없고 황당한 사건의 발단은 여성BJ에 대한 남모씨의 집착으로 시작했습니다. 평상시에 즐겨 보고있던 인터넷 여성BJ에게 호감을 표하는 문자를 보냈으나 거절을 당했습니다.


이에 분노를 느낌 남모씨는 전기충격기를 미리 준비하고 여성BJ가 살고 있는 광주의 모 아파트를 찾아가기에 이르렀습니다. 집앞에서 몰래 기다리고 있다가 현관문이 열리자마자 흉기로 위협을 하며 아파트 내부로 끌고 갔다고 합니다.




(본 이미지는 해당 사건과 관련이 없이 이해를 돕기위한 이미지입니다)


여성BJ가 전기충격에 쓰러지게 되었고 곧이어 정신을 차리게 되었는데 여성BJ가 좋게 타이르자 남모씨는 현장에서 도주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무슨 생각이었는지 남모씨는 흉기를 이용해 본인의 몸에 자해를 한뒤 다시 여성BJ의 집으로 가기 시작했고 여성BJ의 신고를 받고 출동을 한 경찰들에게 바로 붙잡히게 되었습니다.


현재 남모씨는 자해로 인한 상처때문에 병원에 입원중인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번 사건으로 여성BJ는 상당한 정신적 충격을 받은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신변의 위협을 느껴 극도의 불안감을 호소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에 경찰은 여성BJ의 신변보호를 위해서 해당 집 주변의 순찰을 강화하고 안전을 위해 스마트워치(위치추적기)를 지급하는 한편 해당 가해자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할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