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J도아 몸매 비키니 성형 당구 나이 이빨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BJ가 있습니다. 바로 아프리카BJ 도아인데요. 볼륨있는 몸매로 화제가 되고 있는 BJ도아는 아프리카BJ중에서 굉장히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BJ도아는 아프리카BJ활동뿐만 아니라 원래 꿈이었던 가수로 데뷔하기도 했습니다. 인터넷 방송을 통해 인기와 높은 수익을 얻게 되자 원래 꿈꿔왔던 앨범을 제작하게 된것입니다.





BJ도아는 섹시한 외모와 서구적인 몸매로 남성팬들의 마음을 빼앗고 있습니다. 볼륨있는 몸매와 뚜렷한 이목구비 때문에 성형한거 아니냐는 의심도 받는다고 하는데 아직 정확하게 밝혀진 바는 없습니다.


2014년부터 인터넷방송을 시작해 팬들과 소통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BJ도아는 아프리카 TV 구독자가 17만명에 이르고 누적시청자수는 2000만명에 달한다고 합니다.





BJ도아의 본명은 이예린으로 알려져 있으며 1990년생이라고 합니다. 올해 29살인데 나이보다 동안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키는 158cm로 작은편인데 비율이 좋아 훨씬 커보인다고 하네요.


BJ도아는 당구여신으로 알려져 있는데 당구를 좋아해 당구방송을 즐겨하며 게임방송과 먹방도 한다고 합니다. 





BJ도아를 검색하면 BJ도아 이빨 이라는 연관검색어가 뜨기도 하는데 과거 치아가 좀 특이해서 그렇다고 합니다. 지금은 치열도 고르고 미소가 아주 이쁘다고 합니다.


다양한 컨텐츠와 팬들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BJ도아는 사회적으로 BJ에 대한 인식이 안좋게 느껴지기도 하는데 진정성있고 건전한 방송으로 BJ에 대한 이미지를 바꾸고 싶다는 바램도 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