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소이 쇼핑몰  VOS 최현준 아내 인스타 성형 직업 나이

 

남성 그룹 V.O.S의 최현준과 쇼핑몰 CEO로 알려진 신소이 부부가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출현하면서 이들 부부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신소이는 한 아이의 엄마라는게 믿기지 않을만큼 깜찍한 외모를 자랑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하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가 인기를 끌면서 최현준의 아내 신소이가 누구인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신다고 합니다. 


신소이의 아내는 1995년생으로 올해 24살이라고 합니다. 키는 166cm라고 하는데 동안외모로 프로필보다 작아보인다고 하네요.





신소이는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확과 를 졸업한 인재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금은 쇼핑몰 큐니걸스를  운영하는 대표로 알려져 있지만 원래 직업은 배우로 영화 "스승의 은혜" 가 첫 작품이라고 합니다.


배우로는 그다지 인지도를 높이지 못하고 쇼핑몰에서 승승장구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 본인이 직접 모델로 참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본인의 일상과 쇼핑몰 사진을 올리는 신소이는 작은 얼굴에 뚜렷한 이목구비 때문에 성형을 한게 아니냐는 오해들도 많이 받는다고 합니다.


2014년에 결혼해 다정한 남편과 천사같은 아들을 낳아 행복하게 사는 모습이 지켜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이어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서는 어떤 며느리의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