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비즘 티켓팅 수강신청 열차표 예매 서버시간 표준시간 정확하게


2018 인천공항 스카이페스티벌 티켓이 오늘부터 열리게 되면서 '네이비즘' 이 갑자기 이슈가 되었습니다. 인천공항공사는 8월17일 16시부터 '2018 스카이 페스티벌' 입장권에 대해서 사전예약을 실시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사전 예약은 스카이 페스티벌 홈페이지에서 좌석교환권을 미리 예매를 하는 방식으로 되어있으며 온라인을 통해 사전 신청을 한후에 행사장에서 먼저온 순서대로 입장권으로 교환을 받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 공연은 9월1일,2일 이틀동안 인천공항공사 청사 앞에 위치한 문화공원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이번 행사에 관심이 쏠리는 이유는 EXO와 ,레드벨벳,위키미키,이달의 소녀 등 유명 아이돌들이 대거 출연을 한다는 소식 때문이었습니다.


이때문에 예약전쟁도 치열할것으로 보이는데 이런 예약전쟁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네이비즘이 필수 라고 합니다. 네이비즘은 티켓링크나 인터파크티켓 등에서 선착순 예약을 할때 꼭 필요한 사이트라고 합니다.





이런 콘서트의 사전예약은 정말 1초차이로 승패가 갈리게 되는데 네이비즘은 초단위까지 정확하게 확인할수 있어서 아이돌들의 콘서트 티켓팅을 할때는 필수라고 하네요.


뿐만아니라 정확한 서버시간과 표준시간때문에 대학교 수강신청을 하거나  명절날 열차표 예매를 할때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한다고 합니다.





네이비즘 뿐만 아니라 티켓팅을 할때 네이버 시계와 타임시커도 많이 사용을 한다고 하는데 제 경험상으로는  네이비즘이 서버시간과 표준시간을 가장 정확하게 제공해 성공률이 가장 높았습니다.


1초차이로 티켓팅과 수강신청, 각종 선착순 예약 등이 결정이 된다고 하니 중요한 예약이나 예매가 있으길경우는 네이비즘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