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하 성현전 키 몸매 턱 본명 메이크업 과거사진 정리


화제의 프로그램이었던 '프로듀스101' 을 통해 아이오아이로 데뷔했던 청하의 본명은 김찬미로 1996년생이라고 합니다. 


프로듀스 101 방송 당시 초반에는 인기가 별로 없어 30위권 밖을 유지하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회가 거듭될수록 수준급의 댄스실력과 카리스마있는 매력으로 최종 4위를 거머쥘수 있었습니다.





이후 2016년 5월 걸그룹 I.O.I 로 데뷔를 해서 성공적으로 프로젝트 활동을 마치고 이후 2017년 6월 솔로 앨범을 발매하게 되었습니다. 청하는 연습생 시절 틴탑과  B1A4의 백댄서로 활동했을 만큼 댄스실력이 출중한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노래 실력도 뛰어나 솔로로 활동하기에 전혀 부족함이 없다는게 대부분의 평이었습니다. 청하는 메이크업때문인지 걸크러쉬한 느낌이 많이 나는데 예쁜 외모때문인지 성형한게 아니냐고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청하의 성형전 사진을 찾아보려고 해도 과거 사진을 보면 살만 조금 찐것 외에는 별다른 것은 없어보입니다. 다이어트를 통해 얼굴에 선이 살아나다보니 성형의혹이 불거진것 같습니다. 치아교정은 살짝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청하는 메이크업을 진하게 하는편인데 이 때문에 과거 사진과 달라보이기도 하는것 같습니다. 청하의 키는 161cm 로 그다지 큰키는 아니지만 날씬한 몸매와 비율때문에 조금 더 커보이는것 같습니다.





청하는 가수가 되기 위해 폭풍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는데요. 식단조절을 꾸준히 해서 지금의 몸매가 되었다고 합니다. 살을 빼고 나니 턱선이 살아나는듯 싶네요.


고생끝에 가수로 데뷔한 만큼 좋은 음악을 통해 많은분들에게 기쁨을 선사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