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퀴즈온더블럭 유재석 조세호 길거리 퀴즈쇼 성공예감?


드디어 소문으로만 떠돌던 유재석의 새로운 예능프로그램이 시작을 한다고 합니다. tvN에서는 이번달 29일부터 ' 유 퀴즈 온 더 블럭' 이 밤 11시에 첫선을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유퀴즈온더블럭은 우리가 늘상 지나다니는 평범한 길거리에서 따스한 햇살을 조명으로 삼아 일반인들과 담소도 나누고 깜짝퀴즈도 푸는 형식인데 새로운 포맷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 의 제작진은 포스터를 공개하여 보는 이들로 하여금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습니다.  하루하루 반복되는 평범한 일상 속에서 유재석과 조세호가 깜짝 서프라이즈로 놀래켜 준다는 컨셉이라고 합니다. 


'너는 풀어라 나는 쏠테니' 라는 문구를 조세호와 유재석이 익살스럽게 표현해 내고 있습니다. 길거리에서 펼쳐지는 이 퀴즈쇼는 유재석이 시민들에게 퀴즈를 내고 퀴즈를 맞히는 시민들에게 바로바로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 은 MC유재석 뿐만 아니라 조세호의 역할도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서 조세호는 '유재석의 키링남' 으로 등장해서 시선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유재석과 조세호는 사실 그동안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좋은 케미를 보여주었습니다. 조세호의 희대의 유행어 " (안재욱 결혼식에) 모르는데 어떻게 가요" 이후 조세호는 예능 대세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유재석이 진행하는 무한도전에 연이어 출연하는가 하면 런닝맨에서도 게스트가 필요할때면 유재석이 서슴없이 전화를 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지금은 해피투게더에서 같이 호흡을 맞추고 있습니다.


찰떡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유재석과 조세호가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