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NCT 루카스 국적 키 나이 5개국어 아는형님 접수


NCT 의 루카스가 예능프로그램에서 얼굴도장을 확실히 찍었습니다. '아는형님' 에서 박준형과 우기, 뱀뱀과 함께 출연한 루카스는 잘생긴 외모와 큰 키를 앞세워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습니다.


외국인답지 않게 유창한 한국어를 구사하며 센스 있게 말해 아는형님 출연진과 제작진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루카스는 글로벌 아이돌 그룹 NCT 에서 비주얼을 맡고 있습니다. 일명 '만찢남' 캐릭터로 큰 눈망울과 작은 얼굴 오똑한 콧날에 시청자들은 감탄을 하게 되었습니다.


루카스를 본 아는 형님 출연진들은 샤이니의 민호와 홍콩배우 금성무, 배우 이동욱, 배우 고수 등과 닮았다며 신기해 했습니다.





잘생긴 외모와 더불어 체력짱의 이미지도 보여주었는데 팔굽혀펴기는 1분안에 60개 이상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아는형님 멤버들은 제대로 하면 60개는 힘들다고 했지만 루카스는 제대로된 자세로 60개를 46초만에 완벽하게 성공했습니다.


외모와 체력 뿐만 아니라 머리도 뛰어나 중국어와 태국어,영어,한국어,광동어 등 5개국어를 구사할줄 안다고 합니다.





루카스는 공부를 잘 하지못해 인생의 경험을 얻고자 SM오디션에 지원하게 되었고 특별한 비법없이 3종 모델포즈로 간단하게 합격했다고 합니다. 한국에 들어와 연습생시절 가장 먼저 배운건 음식점에 배달 주문 하는거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루카스는 1999년생으로 20살이라고 합니다. 키가 183cm인데 얼굴이 작고 비율이 좋아 걸어다니는 화보라고 불리기도 한다고 합니다. 루카스의 국적은 홍콩이며 어머니도 상당히 미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