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혜원 남동생 나이 인스타 프로듀스48 지옥에서 온 청순래퍼


프로듀스 48이 인기를 끌면서 붐바야 조에 있었던 강혜원에게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강혜원은 방송에서 다른 일본인 참가자들을 이끌며 단합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시청자들에게 큰 관심을 얻었습니다.


'지옥에서 온 청순래퍼' 라는 타이틀이 붙은 강혜원은 1회 당시 청순을 강조하면서 아이유 노래를 불러 충격의 F등급을 받게 됩니다. 






이후 전설의 붐바야 멤버가 모이게 되었는데 당시 붐바야 멤버들은 맥없고 힘없는 모습으로 네티즌들의 비난을 받기도 했습니다.


원래 보컬 지망생이었던 강혜원이 붐바야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지옥에서 온 청순래퍼' 라는 이미지를 굳히게 됩니다. 






강혜원은 99년생으로 이제 20살입니다. 동그란눈에 흰피부가 매력적으로 초반 순위는 그닥 높지 않았으나 회가 거듭될수록 상위권으로 진입하게 되는 이변을 연출하게되었습니다.


강혜원이 인기를 모으자 그의 동생사진도 같이 인터넷에 퍼지기 시작했는데요. 강혜원과 얼굴이 똑같아 보는이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특히 눈매와 콧날이 판박이라 "역시 유전자의 힘은 대단하다" "우월한 유전자들이네" 라는 평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강혜원의 남동생 강경우는 인터넷을 통해 누나를 응원하는 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 저 강혜원 친동생인데 우리 누나가 정말 힘들게 연습하고 노력했거든요. 좀 어리버리하긴한데 정말 열심히 노력하고 연습하고 있으니까 응원좀 많이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라고 수줍게 응원하기도 했습니다.


현실남매들은 서로 티격태격하며 싸움만 한다는데 그래도 누나가 경연대회에 참가하니 가족으로서 응원을 하는건 어쩔수 없나 봅니다. 강혜원을 응원하기 위해 인스타그램에 많은 분들이 찾아오시는데 연습생신분이라 그런지 인스타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