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소미 JYP 전속 계약 해지 음주논란 이중국적


프로듀스101의 스타 전소미가 안타까운 소식으로 팬들에게 근황을 알려왔습니다. 전소미는 JYP 소속으로 걸그룹을 준비하고 있었으나 상호 협의하에  JYP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해지를 하기에 이르렀습니다. 


가요계 관계자에 따르면 전소미는 JYP가 준비중인 새 걸그룹에 합류할 예정으로 알려져 있었으나 이번 전속계약해지로 오랫동안 준비한 걸그룹데뷔는 무산이 되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JYP엔터는 공식입장에서 "당사에 소속되어 있던 전소미와 서로간의 합의하에 전속계약을 해지하게 되었으며 여태까지  JYP와 함께 해주었던 전소미와 전소미와 전소미의 팬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라고 밝혔습니다.


 전속계약이 왜 해지되었는지에 대한 질문에 대해서 JYP 관계자는 " 그 부분에 대해서는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라고 말을 아꼈습니다.





전소미는 2001년생으로 키는 169cm입니다. 한국인 어머니와 캐나다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나 이국적이고 성숙한 외모와 늘씬한 몸매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전소미는 대한민국과 캐나다, 네덜란드 국적을 모두 갖고 있어 이중국적 (정확히 3개 국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소미는 과거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인 SIXTEEN 에 출연하였으나 안타깝게 탈락을 하게 되었고 이후 프로듀스101에서 1위를 차지하며 화려하게 부활하였습니다.





이후 프로젝트 걸그룹 I.O.I를 통해 음악과 예능프로그램, 그리고 각종 화보촬영 등 활발하게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전소미는 전속계약 해지라는 중대한 발표가 있기 하루전 본인의 SNS에 "가장 어두운 밤이 제일 빛나는 별을 만든다. 여러분 사랑해요" 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과거 전소미는 미성년자 음주논란에 빠지기도 했는데 당시 최유정,김소혜와 함께 모두 미성년자일때 찍은 셀카 사진 모서리에 소주병과 와인병이 찍혀 곤혹을 치루기도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