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주우 노출 몸매 비대칭 턱 식샤를 합시다 3 캐스팅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기다리시던 '식샤를 합시다3' 에 배우 이주우가 출연한다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돌아온 복단지' 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아 차세대 배우로 거론되고 있는 이주우는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살입니다. 키가 169cm 로 늘씬한 몸매의 소유자인 이주우는 '식샤를 합시다3' 제작발표회 당시 어깨와 배꼽이 드러나는 노출 패션을 보여 많은이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이주우는 백석예술대학 실용음악과를 나왔다고 알려져 있는데 보컬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가수의 길을 걸을까 하다가 뮤지컬을 시작하게 되었고 2013년 '오 당신이 잠든 사이' 로 뮤지컬 데뷔를 하게 됩니다.


이후 각종드라마에서 연기경력을 쌓으며 배우로서 활동을 하게 되는데

'선암여고 탐정단' '파랑새의 집' '호구의 사랑' '돌아온 복단지' 으라차차 와이키키' 등을 거쳐 화제의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에 캐스팅 되게 됩니다.






서구적인 마스크와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이주우는 '식샤를 합시다 3' 에 캐스팅 되면서 연기폭을 넓혀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주우는 주인공의 엄마가 재혼을 해 낳은 이복동생 역할로 출연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주우는 드라마를 통해 많이 이름이 알려지긴 했지만 사실 광고도 많이 찍었습니다.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 때문에 통신사광고와 가전제품광고등 다수의 CF를 찍었다고 합니다. 특히 BC광고에서 공유와 함께한 CF가 대박이 나 깨끗하고 청순한 이미지를 얻기도 했습니다.





이주우가 유명해 지면서 그녀의 턱에 관한 글들도 종종 올라오고 있는데요. 화면상에서 턱이 살짝 비대칭이라는 의견도 있으나 아마도 표정이랑 카메라 앵글때문에 그렇게 보이는것 같기도 합니다. 전형적인 미인상으로 성형한 느낌은 들지가 않네요.


국내에서 몇 안되는 유명 시즌제 드라마에 당당히 캐스팅된 만큼 탄탄한 연기와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