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하늘 나이 여자친구 결혼 모과 17살 나이차이

 


가요계의 악동 DJ DOC 의 리더 이하늘이 웨딩마치를 올립니다. 그동안 방송에서 간간히 여자친구의 존재를 알려왔던 이하늘은 10월10일 아름다운 섬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연예 관계자들의 말에 따르면 이하늘은 2009년도부터 여자친구의 존재를 밝혀왔으며 애칭으로 '모과' 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이하늘은 당당하게 여자친구와 찍은 사진을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공개 하기도 했습니다.





이하늘은 요즘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으며 김국진, 강수지에 이어서 품절남 대열에 들어서게 됩니다. 이하늘의 본명은 이근배이고 1971년생입니다. 


이하늘의 여자친구는 이하늘보다 17살 어린걸로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이하늘은 본인의 SNS를 통해 심경을 밝히기도 했는데 " 감사합니다. 11년동안이나 나를 기다려준 고마운 내 사랑. 저랑 모과랑 이제 곧 결혼합니다." 라며 예비신부에게 감사함을 전했습니다.





이하늘은 1994년 슈퍼맨의 비애로 데뷔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뛰어난 작사작곡 실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수많은 곡들을 히트시켰습니다. 이하늘은 방송에서 본인의 가정사를 밝히기도 했는데 어릴적 부모님이 이혼하였고 할머니 밑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클럽DJ로 활동하다가 철이와 미애의 신철을 만나게 되어 가수로 데뷔를 하게되었으며 '슈퍼맨의 비애' 'DOC와 춤을' '머피의 법칙' '나 이런사람이야' 'Street life' 등을 차례로 히트시키며 가요계의 한 획을 그었습니다.





승승장구 하는만큼 사건사고도 많았는데 폭행사건등에 연루되어 긴 자숙의 시간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빈번한 폭력사건으로 '가요계의 악동' 이미지가 굳어지게 됩니다.


점차 나이가 들면서 악동이미지를 벗고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여 새로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이하늘. 긴시간동안 본인을 기다려준 예비신부와 함께 행복한 결혼생활 하기를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