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이언티 양악 성형 교정 이솜 양화대교


자이언티가 환한 얼굴로 돌아왔습니다. 자이언티는 부정교합때문에 치아교정을 하고 있었습니다. 


음악방송과 예능프로그램에서 교정기를 부착하고 환하게 웃는 모습을 보여주었던 자이언티는 교정치료를 완료하고 교정기를 떼었다고 합니다.





자이언티의 본명은 김해솔로 1989년생입니다. 자이언티는 원래 그림을 곧잘 그려서 화가나 미술 방면으로 진로를 정하려고 했으나 넉넉치 못했던 집안 형편 탓에 그나마 돈이 덜드는 음악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자이언티 특유의 음색과 창법으로 매니아층을 끌고 있으며 '양화대교'로 대박을 치게 됩니다. 이어 무한도전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도 얼굴을 알리게 됩니다.





자이언티는 배우 이솜과의 열애설이 나기도 했는데 배우 이솜은 1990년생으로 자이언티와 1살차이입니다. 이솜은 정우성과의 파격적인 배드씬으로 이름을 알렸으며 영화 "마담뺑덕" 을 통해 여배우로서 자리매김 합니다.


제주도에서 자이언티와 이솜의 데이트 사진이 찍히며 열애설이 불거졌는데 자이언티와 이솜의 팬들은 축하하는 분위기라고 합니다. 둘은 오빠동생사이라고 밝히기도 했는데 이후 후속보도가 없어 그냥 유야무야 되는듯 합니다.





자이언티는 히든싱어에 나와 오랜만에 얼굴을 비추었는데요. 확바뀐 인상에 "양악수술한거 아니냐" "성형수술한거 아니냐" 하는 의견들이 줄이어 올라왔다고 합니다.


하지만 알고 보니 교정이 끝나서 교정기를 뺐고 그래서 얼굴선이 부드러워진것이라고 합니다. 자이언티의 얼굴을 본 시청자들은 인상이 한껏 부드러워졌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