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민아 문신 몸매 인스타 성형 이승우 축구선수 연봉


미녀 축구선수 이민아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2018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한국여자축구 대표팀은 조별리그 A조 3차전에서 인도네시아를 압도적인 기량으로 격파했습니다.


한국여자축구팀의 활약이 이어지는 가운데 빼어난 미모의 축구선수인 이민아는 실검에 오르는등 많은 축구팬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민아는 평소 SNS를 통해 본인의 사생활을 자주 공개했는데 패션에 관심이 많아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해 인스타그램에 사복패션을 올리곤 했습니다.


야외경기를 하는 축구선수임에도 불구하고 새하얀 피부를 자랑하는 이민아는 얼마전 어깨를 드러난 수영복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이민아의 오른쪽 어깨에는 손하트모양과 영문으로 LOVE 가 적혀있어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남자친구와의 커플 문신이 아니냐는 네티즌들의 추측에 대해 이민아는 해당문신은 "2015년에 한 문신으로 이뻐보여서 별뜻 없이 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청순하고 귀여운 외모와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SNS와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계속되자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외모가 자꾸 부각이 되는데 외모보다는 축구실력으로 평가를 받고 싶고 계속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그리고 선배언니들에게 많이 배우고 있다" 고 속내를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이민아는 1991년생으로 키는 158cm입니다. 올해 28살인 이민아는 성형느낌 전혀없는 귀여운 외모탓에 나이를 훨씬 어리게 보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인천 현대제철 레드엔젤스를 거쳐 현재는 고베 아이낙에서 뛰고 있는 해외파 축구선수입니다.





일본에서도 뛰어난 미모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민아는 2018자카르타 아시안게임에서 본인의 기량을 맘껏 펼쳐 이름을 알리겠다고 포부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외모에 가려 축구실력이 저평가된것 같아 속상한 마음도 든다고 하는데 대한민국 여자축구팀의 미드필더로서 훌륭한 경기를 펼쳐주길 많은 분들이 바라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