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두준 군대 입대 의경 불합격 식샤3 조기종영


윤두준의 갑작스러운 군입대 소식으로 시끌시끌 합니다. 그룹 하이라이트의 멤버인 윤두준의 24일 군입대가 기정사실화 되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반면 양요섭은 의경에 합격함에 따라 둘의 엇갈린 행보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한 언론매체에 따르면 "하이라이트 멤버인 양요섭은 의무경찰에 지원하였고 합경통보를 받은 상태다. 의경의 경우 합격을 하게 되면 합격일로부터 보통 6개월 안에 입대하는 날짜를 지정 받는다" 라고 보도를 했습니다.





연예인들의 경우 의경에 지원하는 비율이 현저히 높은데 인피니트의 멤버 성규와 비투비의 서은광 역시 의경에 지원한 소식이 알려져 커뮤티니에서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의경선발은 특혜가 아니라 지원과 추첨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게 일반적인 의견입니다. 특히 군복무를 피하는게 아니라 상황에 맞게 지원을 하는것이기 때문에 응원의 목소리도 많은 편입니다.





양요섭이 의격에 합격한 반면 윤두준은 불합격을 하게되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입대 날짜가 24일로 정해짐에 따라 의경지원 불합격 통보를 받자 마자 군입대를 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이런 갑작스러운 상황들에 '식샤를 합시다3' 제작진역시 난감한 상황입니다. 현재 윤두준은 '식샤를 합시다3'에서 주인공으로 등장하고 있는데 갑자기 군입대를 해야하기때문입니다. 식샤3는 16회분이 방영될 예정인데 현재 12회까지 촬영을 마친상태입니다. 대본이 완결 되었다고 하더라도 24일까지 남아 있는 4회분량을 촬영한다는 건 불가능합니다.





주인공 윤두준이 현역에 입대함에 따라 드라마를 다 채우지 못하고 떠나게 될경우 조기종영 가능성도 보이고 있습니다. '식샤3' 제작진과 관계자들은 머리를 맞대고 고심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식샤3' 를 시청하고 있는 팬들은 갑작스러운 윤두준의 입대에 당황하고 아쉬워 하면서도 나라를 지키는 일이기에 이해하고 격려를 해주는 모습입니다. 윤두준은 1989년생으로 올해 30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