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치승 트레이너 성훈 김우빈 최은주 코치 권혁수와 라디오 스타 출격


'나혼자 산다'에 성훈의 헬스트레이너로 화제가 되었던 양치승이 '라디오 스타'에 출격합니다. 당대 톱스타들만 출연할수 있는 라디오 스타에 출연하게 되면서 양치승 트레이너는 연예인? 을 꿈꿀수 있게 되었습니다.


양치승은 연예인들의 호랑이 선생님으로 유명합니다. 나혼자 산다에서 성훈을 무섭게 다그치며 식단조절과 운동을 코치해 시청자들에게 본인의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켰습니다.





양치승 트레이너는 어깨깡패 김우빈의 어깨를 만들어낸 인물입니다. 최근 이슈가 되었던 몸짱 최은주도 양치승의 코치를 받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트레이너인 양치승은 단 한명 포기를 한 사람이 있는데 그게 바로 권혁수라고 밝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양치승은 김우빈 뿐만아니라 BTS 진,진서연 등의 명품 몸매를 만들기도 해 연예인 전담 트레이너로 이름이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그는 여러 방송에 출연하며 입담을 과시하기도 해 연예인 제의가 많이 왔다고 하는데 고심끝에 소속사와 계약을 맺고 본격적으로 방송활동을 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양치승은 라디오 스타에서 어마어마한 식사량으로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는데 맥주를 마시면 5,000cc를 마시고, 이자카야에서 한번에 40만원 어치를 먹는다고 말해 엄청난 식사량으로 놀라게 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운동을 하고 관리를 통해 몸을 유지할수 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양치승은 최근 인기에 힘입어 스타들만 찍는다는 '소주광고'를 찍게 되었다고 수줍게 말하기도 했습니다.







양치승은 유명 헬스트레이너 답게 김구라와 윤종신, 김국진, 차태현을 쓱 훑어보고 운동 조언과 처방을 내렸다고 합니다.  또한 방송인 유재환이 만들어준 음악에 맞춰 춤을 추었는데 그 모습에 보는 이들은 빵터졌다고 합니다.


양치승은 75년생이고 기혼이라고 합니다. 헬스계에 이어 연예계까지 접수 할수 있을지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