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화영 엘제이(LJ) 사진 유포 열애? 친한사이? 인스타 사생활 사진 논란


방송인 엘제이(LJ)가 뭔가 작심을 한듯 싶습니다. 방송인 엘제이는 티아라출신의 류화영과 찍었던 다정한 사진들을 본인의 SNS에 대량으로 올려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화영은 1993년으로 올해 26살이고 엘제이(LJ)는 1977년생으로 올해 42살입니다. 나이차이가 16살이나 나는데도 불구하고 엘제이(LJ)가 올린 사진들을 보고 네티즌들은 사귀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엘제이(LJ)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연인으로 보일법한 다정한 사진들을 폭풍공개했습니다. 마치 누군가와 사귀는 걸 자랑하듯 둘만의 애정어린 사진들과 카톡내용이었습니다.


이하늘이 17살어린 여자친구와 결혼 발표를 하자 엘제이(LJ)는 이하늘을 언급하면서 " 형님 전 형님보다 한살 어려요" 라며 16살차이가 나는 여자친구가 있음을 암시하기도 했습니다.






엘제이는 한때 연예계에서 잘나가던 연예인이었습니다. 2012년 가수였던 성은과 공개연애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고 2013년에는 배우 이선정과 결혼을 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얻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선정과는 3개월만에 이혼을 해서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갑작스런 엘제이(LJ)의 사진공개에 류화영의 언니 류효영은 당황한듯 싶었습니다. 류효영은 엘제이의 SNS에 "오빠 다들 오해해요. 왜 이런 사진들을 올리는거에요. 상대방 허락도 안받고 이렇게 사진 올려도 돼요? 정말 미워요" 라며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않았습니다.






엘제이의 SNS에 비난이 쏟아지자 엘제이는 " 내가 사랑하는 사람 올리는게 무슨죄냐" 라고 말하며 류화영과 사귀는듯한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네티즌들은 " 아무리 친하더라도 상대방 동의는 구해야 하는거 아닌가?" " 둘이 진짜 친한가보다" " 남들이 보면 사귀는 사인줄 알겠네" 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엘제이가 쏟아낸 사진들이 류화영에게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 보는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