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화영 엘제이 (LJ) 연애 SNS 공개 나이차이 이선정 전남편


방송인 엘제이 (LJ)가 16살 연하의 배우 류화영과 사귀고 있는 것일까요? 배우 류화영과의 연애를 암시하는 듯한 사진을 여러장 올린 엘제이 (LJ)의 SNS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사진속에서는 엘제이 (LJ)가 류화영과 찍은 화기애애한 사진들이 대량으로 올라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일상생활 속에서 연인인듯 찍은 사진 뿐만 아니라 여행을 가면서 찍은 듯한 인증샷들도 다수 보이고 있습니다.






엘제이는 이하늘의 결혼을 빗대며 본인이 지금 사귀고 있는 여자친구가 본인보다 16살 어리다는걸 추측하게 했고 공교롭게도 류화영과 엘제이는 16살차이가 납니다. 이 둘은 1993년생 1977년생입니다. 엘제이는 '남자셋여자셋' 시트콤으로 유명해진 배우 이선정의 전남편입니다.


엘제이는 호캉스 관련한 사진을 올리기도 했는데 캐리어와 옷차림새가 여행을 암시하기도 했습니다. 어깨에 팔을 올리고 사랑스런 눈빛으로 쳐다보는 사진이 둘의 관계가 심상치 않음을 암시하는듯 합니다.






류화영과의 카카오톡 내용들도 다수 공개했습니다. 류화영으로 추측되는 인물이 엘제이에게 "자기야 똥 잘쌌어?" 라며 연인들만이 할수 있는 듯한 대화를 건네기도 했습니다.


갑작스러운 사생활 사진이 인터넷 커뮤니티와 각종 SNS에 퍼짐에 따라 네티즌들도 혼란스럽긴 마찬가지인거 같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엘제이의 인스타에 상대방 동의없이 사진을 올려도 되냐며 항의를 하기도 했고 이에 엘제이는 " 공개연애가 잘못인가요?" 라며 연인사이라고 주장을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