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화영 열애 부인 친한 사이일뿐 엘제이 리벤지 인스타 비공개


엘제이가 네티즌들의 비난이 쏟아지자 SNS를 비공개 하며 한발 물러난 모습을 보였습니다. 방송인 엘제이는 인스타그램을 비공개로 돌려 네티즌들의 악성댓글을 차단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엘제이와 팔로우 관계가 아니라면 현재는 게시물을 볼수가 없는상태입니다. 처음 류화영과의 사진들을 공개할때만 해도 당당한 모습을 보였던 엘제이는 류화영의 열애사실 부인과 쌍둥이 언니 류효영의 강력대응 예고로 심적부담을 느낀 것으로 보입니다.





엘제이는 오늘 새벽 류효영과 연인관계라 주장하며 그들만의 사진들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했고 이에 각종 SNS와 인터넷 커뮤니티에 관련 사진과 카카오톡 내용이 퍼진 상태입니다.


류화영의 소속사 측은 엘제이의 주장은 터무니없는 내용이라며 관련 내용들을 모두 부인하였고 류화영의 언니 류효영은 불쾌감을 드러내며 강력한 법적대응을 시사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엘제이가 류화영과 연인사이라며 초반 몇장의 사진을 올렸을때 네티즌들은 대다수가 그 발언을 믿지 않았습니다. 류화영과 엘제이 LJ 가 16살이나 나이차이가 나는데다 엘제이 LJ는 과거 방송인 이선정과 한차례 결혼경험이 있는 돌싱이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엘제이가 호텔과 여행지에서 찍은 사진들과 영상을 다수 공개하자 네티즌들은 " 실제 사귀는것이 아니냐" 며 혼란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이 " 상대방 동의없이 막무가내로 사진을 남들에게 공개하는것은 범죄행위와 같다" 라며 비난을 하자 엘제이는 " 공개연애는 범죄가 아니다" 라며 응수해 더욱 논란이 되었습니다.






류화영과 함께 찍은 다수의 사진과 연인들이 할법한 은밀한 카톡내용까지 공개가 되면서 각종언론을 통해 온갖추측이 난무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심적인 부담을 느낀 엘제이가 인스타를 비공개로 전환하면서 사건은 일단락 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설사 연인이라 할지라도 연인과 논의없이 이렇게 사진을 올리는 엘제이의 행동을 질타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류화영과 헤어지고 복수심에 리벤지를 벌이는것이 아니냐는 추측들도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