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효영 류화영 쌍둥이 자매류효영 류화영 쌍둥이 자매


류화영 류효영 쌍둥이 몸매 나이 잠옷 인스타


미녀 쌍둥이 자매 류화영과 류효영의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류효영과 류화영은 일란성 쌍둥이로 이 둘은 키와 얼굴 모두 거의 똑같아 이들을 처음보는 사람들은 류화영과 류효영을 구분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류화영과 류효영의 최측근들은 둘을 구분하는 한가지 방법이 있다고 하는데 바로 류화영의 언니 류효영의 외쪽 눈아래에 점이 하나 있다는것입니다. 그리고 류효영은 동생 류화영보다 목소리가 조금 더 낮다고합니다.






이런 미세한 차이들은 그날그날 메이크업과 컨디션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이들과 친한 지인들도 가끔은 못알아 본다는 후분입니다. 류화영은 티아라 출신 배우로 작년 드라마 '매드독' '청춘시대2'에 출연해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류화영의 언니 류효영 또한 드라마 '대군-사랑을 그리다'에서 중요한 역을 맡아 배우로서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류화영 류효영 자매는 실검에 올라갈때마다 그들의 뛰어난 몸매때문에 더욱 눈길을 끌게 되는데 류화영과 류효영이 함께 찍은 잠옷사진은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 잠옷사진은 류효영이 본인의 SNS인 인스타그램에 공개한것으로 육감적인 몸매를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류화영과 류효영은 1993년생으로 올해 26살입니다. 과거 각종 논란에 중심에 서며 힘든 시간도 있었지만 둘다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배우의 길을 걷고 있는 만큼 좋은 작품으로 만나볼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