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엘제이 반박 류화영 과 "사귄 것 맞다" 류화영 "연인 아니다"


엘제이와 류화영의 사건이 점점 미궁속으로 빠지고 있습니다. 배우 류화영이 엘제이와의 연인관계 의혹에 대해서 부인한 가운데 엘제이 LJ 는 한 언론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류화영과 약 2년여간 사귄게 맞으며 연인사이였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번 사건은 엘제이가 류화영과 찍은 사생활 사진들을 SNS에 공개하면서 큰 파문이 일고 있는데 이런 일을 벌인 이유에 대해서 "류화영과 좀 다툼이 있었다" 라고 말해 둘 사이에 문제 있었음을 암시했습니다.




엘제이는 지금껏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보고 "류화영과 사귀는거냐 " 라고 사람들이 물어올때마다 류화영을 보호하기 위해 그냥 아는 동생이라고 둘러댔다고 합니다. 


하지만 배우 류화영이 엘제이와 연인사이였다는 것을 전면적으로 부정을 해서 엘제이 본인이 직접 사실관계를 알려야겠다고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엘제이는 이번 사건이후 지금까지 류화영과는 개인적으로 연락을 주고받지 않은상태로 알려져 있습니다.  


엘제이가 이렇게 강력하게 연인관계였음을 주장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류화영의 소속사는 류화영 본인에게 다시한번 추가적으로 확인을 하였으며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이어서 "친한 오빠 동생사이로 오랫동안 알아왔으며 잠시 호감을 갖고 몇번 만난적은 있지만 연인관계는 전혀 아니다" 라며 의혹들을 일축했습니다.





대중들의 비난을 감수하면서까지 류화영과의 사진을 공개한 엘제이를 두고 일부 사람들은 "엘제이가 류화영과 교제중에 관계가 소홀해 지자 헤어질 거 같은 상황에 처해 화가나서 이러는거 아니냐" 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또한 어떤 이들은 "배우로서 탄탄한 길을 걷고 있는 류화영을 망가뜨리기 위해 전 애인으로서 복수를 한것이 아니냐" 라는 의견도 있습니다.


하지만 대다수의 대중들은 "이유야 어찌되었건 둘만의 사진을 마음대로 공개한건 무조건 엘제이의 잘못이다. 이해할수가 없는 행동이다" 라는게 다수의 의견이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