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엘제이 LJ 류화영 류효영 카톡 대화 공개 인스타 공개로 초강수


대중들의 비난에 궁지몰린 엘제이가 초강수를 두었습니다. 엘제이는 류화영 류효영 자매와 그간 나눈 대화를 본인의 SNS인 인스타그램에 올려 또다시 화제를 이끌어 냈습니다.


엘제이가 류화영을 그만 만난다고 하자 류화영의 언니 류효영은 선택 잘했다며 응원의 말을 전했습니다. 이에 엘제이는 류화영을 만나지 않더라도 도울일이 있으면 돕겠다는 말로 화답하기도 했습니다.





엘제이 LJ 는 또한 류화영과의 카톡내용도 공개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엘제이가 공개한 카톡내용에는 류화영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2년동안 알고 지냈고 행복했지만 상처주지말고 그만 만나자" 고 전하는 내용들이 담겨 있습니다. 또한 "너무 힘들고 눈물이 난다. 그리고 고마웠다 " 며 미안하고 괴로운 심경을 나타내기도 했습니다.


이에 엘제이는 "못믿겠다" "추억은없다" 등 단답형으로 응수하며 단단히 화가난 듯한 모양새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엘제이가 류효영 류화영 자매와 나눈 개인적인 카톡 대화 내용들도 계속 공개함에 따라 앞으로 더 어떤 내용들이 쏟아져 나올지 대중들은 긴장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혹시나 "지금 공개된 내용들보다 더한 내용이 있는거 아니냐" 는 추측도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엘제이의 계속되는 폭로에도 류화영의 소속사측은 예전의 입장을 고수하며 단지 친한 오빠 사이임을 피력하며 연애설을 부인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엘제이와 류화영의 입장차이가 큰 만큼 앞으로 어떻게 상황이 전개될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상태입니다.




댓글